호남권뉴스

  뉴스  호남권뉴스

GGM 노조, 211일만에 천막농성 종료...집중교섭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종범기자 댓글 0건 조회 37회 작성일 26.06.21

본문

임단협 결렬로 사측과 갈등을 빚어온 광주글로벌모터스(GGM) 노조가 이백일 넘게 이어온 천막 농성을 중단하고 집중 교섭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금속노조 GGM지회는 농성 211일째인 내일(22일) 오전 10시 광주시청 앞 천막 농성장을 철거하고 다음달 말까지 사측과 집중 교섭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노조는 민형배 전남광주통합특별시장 당선인과 전남광주대전환기획위원회가 중재 의지를 밝히자 이같은 결정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GGM 노조는 임단협 교섭이 결렬된 지난해 1월부터 사측과 갈등을 빚어오며 4시간 부분 파업 등을 하다가 지난해 11월부터 광주시청 앞에서 천막 농성을 이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