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권뉴스

  뉴스  호남권뉴스

김대중센터 제2주차장 임시 폐쇄...정비후 재운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심창훈기자 댓글 0건 조회 22회 작성일 26.06.24

본문

김대중컨벤션센터 야외 제2주차장이 시설노후화로 지난 16일부터 임시 폐쇄에 들어갔습니다.


광주관광공사는 "시설 노후화로 인한 이용객 불편이 계속됨에 따라 시설개선과 안전관리 등 정비후 재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습니다.


공사는 "아직도 주차 중인 차량이 많이 남아있다"며 "소유주와 이용객들은 차량을 조기에 출차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출차 안내에도 불구하고 주차중인 차량은 관련 법령이나 절차에 따라 견인 또는 이동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